BLUE
이미지
물광주사 강추2015-05-16          hit : 1584

후기를 남겨본 적이 없는데, 시술 후 너무 감격스러워서 후기 몇자 남깁니다.

일단 제 피부 상태는 악악악악악건성으로

심지어 여름에도 화장이 뜨고 가뭄처럼 쩍쩍 갈라지는 현상이 있고요

피부가 얇은 편이라 잔주름도 잘 생기는 편이에요.

평소 피부과 치료에 관심은 있었지만

비용이 많이 들까봐, 멍이 들어 사회생활에 지장이 있을까봐, 통증이 있을까봐 등등 걱정스러운 마음에 시작을 못하고 있다가 연휴 많은 5월에 한번 과감하게 내 피부에 투자를 해보자 결심하게 되었네요.

큰 맘을 먹은지라 이왕이면 좋은 곳에서 치료를 받고 싶어 몇 군데 병원에서 상담을 받아봤습니다.

뉴센스를 최종적으로 선택한 이유는

원장님께서 꼼꼼하게 피부 상태 체크 해 주시고, 조근조근 진료 계획을 설명 해 주시는데 믿음이 가더라구요. 다른 병원처럼 무리하게 여러가지 시술을 권하지 않으시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. 새로 지은 건물에 병원도 깔끔해서 시술 기계도 어쩐지 신형일 것 같은 느낌도 들었고요 ㅎㅎ 무엇보다 가격이 넘 착했어요 ㅎㅎ

일단 원장님 추천으로 물광주사를 맞았는데

제가 좀 겁이 많아서 가장 걱정이었던 통증 전혀 없었고요,

원장님께서 조절을 잘 해주셔서인지 멍도 거의 안 들었어요. 눈가에 살짝 든 멍은 화장으로 가려지는 수준이었고요.

지금 열흘 정도 됐는데 완전 드라마틱하네요. 아무도 모르게 저만 예뻐지고 싶어 비밀로 하려했는데 넘 효과가 좋아서 얼굴에 뭘 한거냐고 다들 알아봐주니 숨길수가 없더라구요^^;

물광이란 이름 그대로 건조하던 얼굴이 촉촉해졌고요, 피부결도 좋아지고, 심지어 모공도 좀 줄어든 느낌이에요.

좋다는 화장품은 다 써봤지만 효과를 못봤는데, 쓸데없이 화장품에 돈 들이지 말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. 정말 이 상태가 오래오래 지속이 됐으면 좋겠어요.

물광주사 강추입니다!!

이전글   시술 잘 받았네요 이마 엘란쎄후기.  다음글